이제 집에서도, 폐 속까지 깨끗하게. 폐 청결 의료기기 ‘베트라’ 직영 전시장 오픈 임박.

작성자 관리자

작성일 22-02-10 09:44

조회수 1,150

테스트

eb9ca103011efa6eb49ecdbac374bedd_1644454802_7391.png 


가정용 폐 청결 의료기기 베트라의 직영 전시장 오픈이 임박했다고 소식을 전했다.

 

베트라는 우리에겐 조금 생소한 의료기기이다. 베트라에서 만들어지는 고빈도에어진동파가 가슴부위에 전달이 되어 폐 속 깊숙이 쌓여있는 미세먼지, 객담, 점액 등의 폐 침전물을 배출시켜 준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.

 

호흡기와 관련된 질병은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하다, 신종바이러스 코로나, 그리고 폐렴, COPD, 폐결핵 등 너무나도 익숙하지만 폐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.

한번 손상이 되면 다시 되돌릴 수 없는 장기가 폐이다, 그만큼 평소 관리가 중요한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이다.

 

이런 면에서 코러스트의베트라는 많은 의미를 가진 의료기기이다. 폐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유지하는 것 만으로도 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산소를 원활하게 우리 몸에 전달하여 몸속에 있는 산과 염기의 균형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다.

 

생소한 만큼 체험할 수 있는 장소 또한 필수적이다. 코러스트는 2월 말에 테헤란로(우준타워)에 전시장을 오픈 할 예정이고, 베트라를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의 방문을 기다린다고 전했다. 국내 1호 직영전시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해 있다.

 

베트라 관계자는 제품이 생소한 만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필수적이다라며 “2월 말에 오픈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을 기다린다고 전했다.